[啞雲칼럼] 참 무시칸(무식(無食)한) 위정자의 공갈협박에 어의상실

[啞雲칼럼] 참 무시칸(무식(無食)한) 위정자의 공갈협박에 어의상실


[글쓴이 모두첨언]~
(이 글은 부스앤뉴스 기사 두편<李대통령 "준예산 집행 등 만약의 사태 대비하라" 재정부 "일부 공무원들에게 월급 지급 어려워">와 <민주당 "MB, 공무원 볼모로 국민 협박" "MB, 헌법을 정면으로 위반하는 초헌법적 발언 해">속에서 글을 발췌하여 쓰는 풍자글입니다. 아울러 글을 임의대로 재구성한 점에 뷰스앤뉴스 측과 이영섭 기자에게 너른 양해를 구하는 바입니다.)

이영섭 기자의 기사 재구성

이명박 : "준예산으로 갈 경우에는 공무원 봉급 지급도 전체적으로 유보해야 하는 것 아니냐"

유은혜 : "이 대통령의 공무원 급여유보라는 초헌법적 발언은 한마디로 공무원을 볼모로 국민과 야당을 협박하겠다는 것"

유은혜 : "공무원들이 서민들과 고통을 분담한다는 말에 귀가 솔깃할지 몰라도 이 대통령은 큰 실수를 했다"

유은혜 : "이명박 대통령은 헌법을 정면으로 위반한 초헌법적 발언을 했기 때문"

유은혜 : "헌법 제54조 제3항 1호에서는 준예산을 편성하더라도 공무원들의 급여 지급은 보장하고 있다"

 

MB가카! 제아무리 바빠도 가장 잘하는 그것 한가지.

바로 식사는 하시면서 일이든, 회의든, 해도 하시~쥐요.

식사조차 거르시면서 일을 하시다보니 무시칸(무식(無食)한) 소리의 연속 아닙니까?

야당 대변인도 아는 사실을 모르고 무시칸 참모들과 어찌 국가대사를 논하시나요?

그렇다보니 참으로 현명하시고 똑똑?하신 가카까~쥐 도매금으로 무시케 보이잖아요.

그러면서 어찌 공개적으로 공무원과 국민들 서민들을 무차별 공개협박하십니까? 아~쓰벌...

떠들다보니 나도 쪼르륵~갱기도 어려운데 라면이나 한개 삶아 쳐먹어 볼꺼나?

이것도 아껴야 하는데...2010년엔 모든 물가가 수직상승한다는데 참 걱정일세라.

 

제아무리 서로 짜고치는 고스톱이라~쥐만...

우문현답은 바라지도 않지만 우문에 황당우답은 아주 걸작이외다.

 

우문(이명박 대통령) : "예산이 집행되지 않으면 가장 어려움을 겪게 될 사람은 서민인데 서민들과의 고통분담 차원에서 고민해야 한다. 준예산으로 갈 경우 공무원 봉급지급도 유보해야 할 것 아니냐"

우문에 우답하는 자가 언급한 것들이 참으로 구구절절이 서민과 국민위하는 것들 뿐이외다.

우답(박선규 대변인) : "준예산이 집행될 경우 취업후 학자금 상환제도의 운영이 불가능 하고, 신종플루에 대비한 항바이러스제 추가비축, 급성전염병 의심환자 격리시설, 사이버테러 대책사업 등이 차질을 빚고, 내년도 추진예정인 60만명의 공공 일자리 제공이 일시 중단된다"며 "또 동절기에 더 취약한 사회복지시설 지원이 중단되고 주택전세자금 대출을 계획하고 사전계약을 체결한 서민 19만명에게 문제가 생길 것으로 본다. 이와 함께 고속도로, 국도 등 SOC 공기가 연장돼 완공이 지연되고 건설경기가 위축될 수 있다"고 부연설명했다.

모조리 얼기설기 갖다 붙인 것이고, 막판에 가장 핵심적인 부분이 나오는 구료. 바로 이놈~"고속도로, 국도 등 SOC 공기가 연장돼 완공이 지연되고 건설경기가 위축"부분? 그런데 실제로 알짜인 알맹이는 쏙 빼놓으셨구료. 푸하하 또 개그하슈? "고속도로, 국도 등 SOC 공기연장, 완공지연,건설경기 위축"? 노노노~본질은 그게 아니죠? 본질은 바로 이것 "한반도대운하 아류인 4대강 물길잇기? 다시말해 무한삽질비용" 이게 맞죠? 에이 다 알면서~왜 글~쥐

제발! 일 안하고 놀아도 좋으니 밥은 잘 드삼. 제일로 잘하는 단, 한가지 있잖아요. 식사안해 무식(無食)한 발언으로 국민들 놀라게 하는 건 가장 큰 악행이니...부디 식사하슈. 마지막으로 컬투의 말을 빌려 전하리다. "밥 무거? 배고프니까..."라고 미친소가 말했습니다.

<2009년 12월 25일 "식사도 제때 못하고 회의하는 가카에게 먹다남은 찬밥이라도?"...아운>

PS. [이 글은 순수 네티즌에게는 무한 펌을 허용합니다. 그러나 뉴또라이나 보수 아류들 그리고 알량한 법의 이름 빌어 저작권 드라이브를 졸라리 강하게 부리는 것들에겐 펌을 절대로 불허합니다. (참으로 드러버서 나도 같이 저작권인지 뭔지로 오기를 부려보는 것입니다)]

마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yalee1212
카페 소개  http://cafe.naver.com/journalutopia.cafe 

※ 본 글에는 함께 생각해보고싶은 내용을 참고삼아 인용한 부분이 있습니다. ('언론, 학문' 활동의 자유는 헌법 21조와 22조로 보장되고 있으며, '언론, 학문, 토론' 등 공익적 목적에 적합한 공연과 자료활용은 저작권법상으로도 보장되어 있습니다.)

by 벙어리구름 | 2009/12/25 03:04 | 아운칼럼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h1212123.egloos.com/tb/2279795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