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啞雲SF칼럼] '5천만꼼수'보단 차라리 '오사카산 신서동요'를...

[啞雲SF칼럼] '5천만꼼수'보단 차라리 '오사카산 신서동요'를...

[부제] 나랏 곳간에서 혈세 축내면 그 쥐(G)를 때려 잡으면 되쥐(G), 맞쥐(G)?

 

참 멍청한 것들? 참 무식한 것들? 참 머리가 텅 빈 것들? 나는 국민혈세로 수신료 받아서 괴상한 짓거릴 하려는 저들을 이리 부르고 싶다. 10새들. 정부나 나팔수나 하는 일마다 도무지 일같지 않으니 더는 뭐라고 하고 싶지도 않다. 나라와 국민생각은 눈꼽만치도 않으니 더는 아무것도 기대조차 안한다. 다만 국토가 걱정이고 나라가 개판오분전 되려하니 그게 걱정일뿐. 삼천리 금수강산과 한국과 한국인은 어디로 가야하나? 쿠오바디스? 반드시 어디론가 가야만 하나?

아니~쥐(G). 잘못을~국민이~로~으면~되쥐(G)~그렇쥐(G).

나랏 곳간에서 혈세 축내면 그 쥐(G)를 때려 잡으면 되쥐(G), 맞쥐(G)?  

미디어오늘 기사를 보니<KBS '5천만의 아이디어로', '청와대 기획' 논란>가 또 문제인 모양이다. 그러나 그 속을 들여다 보니...일은 지지리도 못하는 것들이...저희들 하려는 짓을 그럴싸하게 포장해서 국민들을 또 어리석게 만들려는 속셈인가보다. 그러나 유딩도 초딩도 안속을 뻔한 스토리에 현명한 국민들이 감동을 할지 참 의문이다. 이병순이란 자의 양식이 의심스럽다. 그리고 숨어서 그런 짓을 만들려고 작당하는 것들의 머리를 해부해 보고싶다. 머리 내밀어 C8

문제가 된 내용속에는 MB정부의 모든 부처가 무시로 필요할 때마다 홍보성 꼼수를 부리고자 거의 전부처가 총 망라되어 있습니다. 자료 속에는 더 황당한 내용도 들어 있으니 기사 링크를 클릭하셔서 상세 자료를 보시기 바랍니다. 참 골 때립니다. 저것들이 제정신인가요? 어이도 없고 어리벙벙하고...참 더러운 나라. 이 나라에서 국민노릇 힘드네요(미디어오늘 자료 발췌내용)

<"또 "프로그램의 모든 저작권은 을의 소유로 한다"고 했지만 "다만, 갑이 향후 추진하게 될 관련 사업에 비영리 목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정책방송원 KTV를 통해 방송할 수 있다"고 했다. 관계 부처는 기획재정부, 교육과학기술부, 법무부, 국방부, 문화체육관광부, 보건복지가족부, 농림수산식품부, 지식경제부, 환경부, 노동부, 여성부, 국토해양부, 금융위원회, 경찰청으로 하고, 참여부처는 추후에 확대 가능하다는 내용도 포함됐다.">

참고자료:▲ KBS '5천만의 아이디어로' 홈페이지. ⓒKBS (미디어오늘 발췌)....<방송꼭지에 간판으로 나와있는 두 아나운서에게 보너스 조언하나 : 이보슈 두 아나운서 양반~당신들 그 프로 진행하고 나면 아마 영원히 각인되어서 아 저것들..."그때 그 방송하면서 나팔수로 들러리 섰던 것들..."그 소리를 평생들으며 살 것이니 선택 잘해서 방송참여하슈. 자자손손 창피떨지말구?>

안드로메다엔 또 어떤 일이...

(이와 유사한 일이 저기 개념없는 안드로메다에서도 일어나고 있다하여 취재해 봅니다. 이는 어디까지나 SF창작물이므로 이데 대해 딴지는 정중히 사절합니다. 그럴 시간 있으면 돼지독감 예방차원에서 비누로 발 씻고, 손 깨끗이 닦 잠이나 푹 주무시길...그게 건강에도 몹시 좋아요. <"이하 갈색의 모든 자료는 "(미디어오늘 기사발췌)임을 미리 밝히며 간간히 일부 프로그램명이나 고유명칭 변경은 재미를 주기위한 각색이나 윤색을 첨가하였음을 미리 밝혀둡니다.>)

(여기는 안드로메다별 국토의 5분의 3.7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어느 반도국가의 의사당, 한창 대정부 질문이 이어지고 있는 현장입니다. 잠시 문제가 되고 있는 케뷩쉰(한국의 KBS와 유사한 안드로메다 시민들로부터 욕만 디립다 쳐먹는 어용방송인듯=이름도 비슷함)방송의 새로운 기획프로 '오쩐만의 꼼수와 잔머리''란 프로그램의 지원내용이 문제인듯합니다. 들어보시죠.)

무서운의원 : "TV 프로에 보안 유지는 처음 봤다("꾹누원'의 정식명칭은 '꾹꾹누를원'으로써, 한국의 국정원과 유사기구)과 만드는 프로그램인가. '오쩐만의 꿈수와 잔머리(이하 오쩐만의...)'는 이런 조항이 왜 있나"

(무서운 의원의 질문은 계속 이어집니다.)

무서운의원 : "(케뷩쉰(???)방송은) 당해 계약을 통하여 얻은 정보 또는 국가의 기밀사항을 계약이행의 전후를 막론하고 외부에 누설할 수 없다"며 "(케뷩쉰(???)는)프로그램 제작과 관련해 갑과 병이 보안을 요구한 사항에 대해 참여인력에 대한 보안교육·보안대상의 관리 등을 철저히 하여야 하며, 관리 소홀로 인한 자료 유출시 그에 대한 책임을 진다"

무서운의원 : "(무개념당의)대선 홍보물을 주관한 회사인 태양오름(오름이란 한국 회사명과 참 유사하네요.)에서 이번 대선이 끝난 후에 현 무개념대(청와대와 같은 곳을 지칭하는 말인듯...) 홍보비서관으로 태양오름(해오름과 유사함) 제작팀장이 갔다"며 " 케뷩쉰 안에서는 '오쩐만의 꿈수와 잔머리'가 무개념대(청와대와 유사한 곳) 기획안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

허깨비사장 : '보안유지' 규정에 대해 "다른 외주 협찬사 조약을 살펴보지 못했지만, 방송 전에 경쟁사라든지 동종업계에서 정보가 누수 되지 않게 하려는 약정"이라며 "인천직할시(?)에서 하는 도시 축전이 있다. 거기도 케뷩쉰과 MOU해서 작성했고, 외부 발설 금지 조항이 있다는 조항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무개념대(청와대 유사한 곳) 압력 여부에 대해선 "전혀 그런 게 없다"

(아하! 대한민국엔 인천광역시가 있는데 안드로메다엔 인천직할시가 있나보다. 놀랍다.)

올보틀의원케뷩쉰 아트비전 사장 출신인 독트린 태양오름 대표를 언급하며 "태양오름(해오름과 유사함) 대표는 무개념당 선거방송위원회 무개념당 추천 인사였다"며 "이 정도면 서로 짜고 치는 우주 썰렁 고스톱이라고 볼 수 있지 않나. 저는 케뷩쉰 정책 버라이어티는 케뷩쉰 방송사가 여러 변명을 한다고 하더라도 중립성, 공정성이 의심된다"

허깨비사장 : '태양오름(해오름과 유사함)' 대표에 대해선 "이름을 들어봤지만 잘 알지 못한다"며 "독트린 사장이 태양오름(해오름과 유사함) 기획사 사장이라는 사실을 무서운 의원 말씀을 통해 처음 듣는다. 외주 제작사에 대해서 파악하는 것이 당연하지만 부정적 측면도 있어 외주 제작사에 알아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참 생긴대로 놀고 생긴대로 답변합니다. 아 씨바

꼼수, 잔머리 쓰지말고 간단한 비법을 알려주랴?

비법을 알려주랴? 바보 등~신들아! 멍청하게 돈 쳐들이고 또 시간들이고 너희들 가뜩이나 좋지도 않은 머리로 시간떼우려 고생하고 작품성도 없는 그런거 만들지말고... "용비어천가'와 비슷한 '이비어천가'를 만들던가? 그게 아니면 백제 무왕이 지어서 부르게 만들어 신라공주를 얻었다는 "서동요()'와 비스무리한 '신서동요(新鼠)'를 만들어서 배포해라. 물론 그 내용이야 뭐 안봐도 뻔하지 않겠냐? 그게 반복되는게 국민쇠뇌시키는데 효과가 더 높다. 바보들아! 

아 '신서동요' 내용? "오사카산 쥐XX 한마리가 무개념 안드로메다 우주공화국으로 혈혈단신 날아와 느닷없이 방사선을 쬐더니 인간으로 트랜스포머한 다음 갖가지 잔머리를 있는대로 다 굴려서 입신출세한다." 뭐 그렇고 그런 내용이쥐? 동화적인 요소와 스펙타클한 장면도 삽입하고. 또 밋밋하면 재미없으니 극적인 반전요소도 집어넣고 얼버무려 결론은 입신양명에 벼락출세까지 완성...애들부터 어른까지 모조리 즐겨찾는 그런 명문글이 되지 않겠냐? 만화로도 그리고 말야. 이렇게 친절히 설명해 주었는데도 아직도 이해안가쥐...졸라 꼴통이 나뻐서리 너흴 뭐에 쓰누?

그건 너희들 대갈통의 질낮은 메모리 탓이니 더는 뭐라 말하지 마라. 어제보니 골칫덩어리던 하니닉스반도체에서 1초에 영화를 5~6곡 다운받는 메모리개발했다던데 그걸로 용량을 업그레이드 시켜 그럼 되잖아?그리고 참 멍청하다. 히틀러가 괴벨스를 활용해서 독일국민 전체를 우민화 시킨것은 말야! 그 비법은 지금처럼 프로그램 하나 만들어서 전국민 우민화를 시킨게 아니란거쥐! 바로 전국민 라디오공짜보급이란 거쥐? 뭔가 니들 골을 팍 때리는거 없냐? 바보들.

이래도 도무지 뭔 말인쥐 이해가 당췌 안가냐? 그런거쥐? 에고 지지리도 멍청하쥐? 저런 것들이 무슨 안드로메다를 경영하누? 그 답은 말이쥐 우주방송 통신위원회를 쥐락 펴락하는 위원장 멘토노시중걍벤또(이름 어렵쥐?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쥐? 아 저건 "멘토는 아니다. 시중은 걍 벤또(도시락)다"의 의미)에게 말해서리...전 안드로메다 시민에게 이번에 새롭게 뚜껑을 열려고 하는 바로 IPTV를 모조리 한대씩 공자로 무상으로 그냥 나눠주라고 그래....무슨 돈으로? 

바보들 그리 머리가 안돌아가나? 전국토 난도질 할 삽질예산 중 일부만 그리로 헐어서 빼돌려...아 바보들아 삽질은 오래걸리는 일인데 이건 바로 효과보잖아. 안그래? 기업체들 매출 올려주니 생산성 기여에 좋고, 경기활성화에 도움되고, 저절로 세금 걷어지니 좋고, 수출물량 내수로 돌리니 좋고, 국민들에게 인심쓰니 좋고, 혈세나눠준다니 국민들도 좋아할거고, 기업체에서 눈치껏 뒤로 용돈 챙겨주면 우리도 좋고 모조리 좋잖아. 안좋은 사람이 없는데 누가 반대해?

이거야 말로 도랑치고 가재잡고 보다 훨씬 쉽지? 누구처럼 퇴임후에 돈을 받았느니 어땠느니 구설수에도 안올라 좋고...모조리 합법을 가장하여 일사천리로 일을 벌이니 안심하고 장땡이고, 혈세로 일하니 돈조달 막힘없어 좋고, 공기또한 무척이나 길고, 또 벌여놓으면 멈추거나 안갈수가 없으니 고속철처럼 한반도 대운하도 일단 어떤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조건 첫삽질만 시작해놓으면 되는거야. 일단 시작만 해 놓으면 퇴임후에도 걱정없고, 만사 불여튼튼 이거쥐.

 

평생 먹고사는 일도 문제없고 문제생겨도 문제거리 아니고 장땡이쥐.

누이좋고 매부좋고 조카들까지 덩달아 좋은 일석다조가 아니고 뭐겠어.

바로 시행햇(유세윤)~그리고 난 후 안드로메다는 과연 어떻게 변했을까요?

 

이들의 머리속은 오직 단 하나. 무조건 합법을 가장하라. 그럼 후일도 문제없다.

히틀러식 독재...무조건 합법을 가장하면 되니 욕먹는거 무시하고 무조건 밀어부쳐.

이들은 막을 방법은 과연 없는 것일까요? 안드로메다와 대한민국이 풍전등화네요.

안드로메다의 다음 이야기와 대한민국의 그 다음 이야기는 쭈욱 이어집니다ㅎㅎㅎ

<2009년 4월 28일 무개념 안드로메다 총통에 오른 쥐새끼 한마리 야그가 서글픈...   아운>

(보너스 팁 하나)...KBS이병순 사장에게 부산 어느 취객이 보낸 질문하나?

"허깨비 사장님요! 언제부터 인천이 직할시로 바꼈능교? 자존심 상하고로, 내사마 지는예~지가 졸라 무식한줄 알았네~예. 우리 부산만 직할시인줄 알았으니 말이쥐~예...헌데, 댁처럼 무식한 화상이 거기 사장으로 안자 있으니까네...국민들이 KBS를 제대로 안부리고 모조리 케뷩쉰이나 갈비씨등등으로 비아냥 거리면서 부르는 거겠쥐예...아님니꺼?  아니면 말고~예...그란디 말입니더~ 지 속마음은~예. 이런 기라~예. "씨바 월급이 졸라 아깝고로..저런 무식한기 사장이라꼬...언 놈이 자따구를 사장시킷노? 그 쉐이도 절라 무식하겟제? 안글나? 내 말 맞쥐(G)? 그쟈?"

마이 블로그  http://blog.naver.com/yalee1212  펌자유 출처공개 필수

카페 소개 http://cafe.naver.com/journalutopia.cafe

by 벙어리구름 | 2009/04/28 18:36 | 아운칼럼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h1212123.egloos.com/tb/146557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